히어로즈 인벤 여러분 안녕하세요, 블리자드 커뮤니티 팀 Heith 인사 드립니다.

게임 내에 대전 검색 관련 새로운 규칙이 추가되어, 이제 빠른 대전 검색 시 플레이어들의 빠른 대전 플레이 횟수를 반영하여 팀을 구성하게 됩니다. 대전 검색 시스템과 관련하여 피드백을 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피드백을 기반으로 플레이어 여러분께서 더 좋은 대전 검색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개선해 나갈 예정입니다. 빠른 대전 관련 자세한 변경 사항은 히어로즈 공식 토론장 또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대전 검색 시스템 관련 블로그를 통해 대해 대전 검색 시스템에 대한 내용을 설명 드린 이후 지속적으로 초보자와 숙련자가 함께 플레이하게 되는 상황에 대한 많은 피드백을 받아왔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초보자들이 경험이 많은 팀원들 또는 상대팀과 함께 플레이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이로 인해 팀 내 분쟁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비록 더 많은 플레이어들이 새롭게 시공의 폭풍에 합류하고 있다는 사실은 긍정적이지만, 게임 경험에서 큰 차이가 나는 플레이어들이 함께 플레이하게 되는 경우는 줄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빠른 대전 검색 시 각 플레이어들의 빠른 대전 플레이 횟수를 반영하여 팀을 구성하는 새로운 규칙을 추가했습니다. 이 규칙은 이미 게임 내에 적용되어 이제 빠른 대전 참가 시 여러분과 보다 비슷한 수준의 경험을 갖춘 플레이어들을 여러분의 팀원들 그리고 상대 팀으로 만나게 됩니다.

새로운 규칙의 적용으로 초보자와 숙련자가 함께 플레이하는 모든 경우가 사라지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게임 경험도가 서로 다른 플레이어들이 파티를 맺고 빠른 대전에 참가하는 경우에는 여전히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대전 검색 시스템이 새로운 규칙에 따라 비슷한 게임 플레이 횟수를 가진 플레이어를 찾게 되므로 빠른 대전 검색 시간이 늘어날 가능성도 있다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지금까지 말씀 드린 빠른 대전 관련 변경 사항으로 커뮤니티 여러분의 대전 검색 시스템에 대한 우려들을 모두 해소하지는 못한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 저희는 계속해서 여러분의 피드백을 경청하고 내부 데이터를 분석하며 추가적인 개선 사항들을 준비해 나가고 있습니다. 그 전까지 우선 빠른 대전에서 게임을 플레이 해보신 후 이번 변화의 효과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