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여러분 안녕하세요. 지속적으로 진행 중인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대전 검색 시스템 개선의 일환으로, 빠른 대전을 플레이할 때 상대하는 파티 규모에 영향을 주는 새로운 변경 사항이 적용되었습니다. 그 결과 금일 이후 여러분이 속한 팀에 존재하는 가장 큰 규모의 파티 인원보다 세 명 이상 많은 파티를 상대로 만날 확률이 크게 감소합니다.

------------------------------------------------------------------------------------------

빠른 대전에 참가하는 몇 가지 일반적인 파티 규모별 경우의 수를 예시로 보다 구체적으로 말씀 드립니다. 팀 내에 존재하는 파티의 최대 인원수가 아래와 같을 때 상대팀에 속한 가장 큰 규모의 파티 인원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 1인 플레이어, 즉 팀 내 파티가 없는 경우: 더 이상 4인 또는 5인 파티로 구성된 팀과 대전하지 않습니다.
  • 팀 내 최대 파티 인원이 2인인 팀: 더 이상 5인 파티로 구성된 팀과 대전하지 않습니다.
  • 팀 내 최대 파티 인원이 3인인 팀: 모든 규모의 파티를 상대로 대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전 검색기는 여전히 파티 규모보다 대전의 질을 맞추는 것을 우선시합니다. 따라서 대전 검색 시 가능한 대전 중 가장 적합한 대전이라 판단될 경우에는 위에서 말씀 드린 범위 이상의 파티를 상대하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즉, 여러분이 속한 파티보다 큰 규모의 파티와 대전할 가능성이 여전히 남아있기는 하지만, 이러한 상황은 매우 드물게 발생할 것입니다.

------------------------------------------------------------------------------------------

대전 검색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추가로 조정해야 할 사항들을 내부적으로 준비하고 테스트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올바른 변화를 적용하기 위해서는 여러분의 피드백이 큰 도움이 되므로, 게임을 플레이하시며 대전 검색과 관련된 건설적인 의견을 보내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향후 대전 검색 관련 변경 예정 사항이 확정되는 대로 추가로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이번 패치로 변화된 규칙에 대해 한눈에 알 수 있는 표입니다.
 
possble, but unlikely는 가능성이 있지만 확실하게 알 수 없다는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