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 

 

우린 불편한 수준으로 노바의 폭딜을 밀어주지 않고 노바의 가능성을 증가시키기 위해 느리고 꾸준한 버프를 해주고 있다. 지금까지의 각각의 변화들은 우리에게 긍정적인 결과를 보여주었지만 그래도 커다란 결과는 아니였다. 저격의 쿨타임을 줄이고 마비 사격에 더 강력한 이속감소를 주어 노바 플레이어가 더 킬을 따낼수 있고 한타와 소규모 교전에서 도움을 줄 수 있을거라 본다.

 

 

 

줄 

 

줄의 공격력은 그의 역할(전문가)에 맞지않게 지나치게 쌨고, 라인을 미는 특성들은 다른 경쟁자들에 비해 엄청나게 뛰어났다. 또한 현재 가장 높은 승률을 가지고 있음에도 여전히 승률이 오르고 있어, 우리는 가혹하게도 이러한 너프를 해야만 했다.

 

 

 

레가르  

 

멍멍이는 그가 지닌 가치에 비해 킬을 따내기 매우 힘들었다. 선조의 치유 카운터를 더 추가시키는 것은 멍멍이를 잡지 못하는 좌절스러운 순간을 손보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우린 또한 늑대 정령 너프 없이 이렇게 한것이 멍멍이가 날뛰는 게 덜 느껴지는 원인이 될 수 있기를 바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