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공격 사거리가 6.5로 고정되었으며 더는 레이너의 고유 능력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레벨당 증가하는 공격력이 4%에서 5%로 증가했습니다.
기술
새로운 고유 능력: 뜨거운 맛을 보여주지
4번째 일반 공격이 대상 주위에도 피해를 주고 주 대상에게 12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천공 탄환 (Q)
공격력이 240에서 220으로 감소했습니다.
마나 소모량이 60에서 50으로 감소했습니다.
추가된 기능:
이동 속도를 2초 동안 20% 감소시킵니다.
가까운 적들은 더욱 멀리 밀쳐냅니다.
격려 (W)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12초로 증가했습니다.
새로운 기능:
4초 동안 자신과 주위 돌격병 및 용병의 공격 속도가 30%,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격려를 사용하면 다음 일반 공격이 즉시 적중합니다.
아드레날린 촉진 (E)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에서 45초로 증가했습니다.
마나 소모량이 0에서 75로 증가했습니다.
새로운 기능:
1초에 걸쳐 최대 생명력의 25%를 회복합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하면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두 배가 됩니다.
레이너 특공대 (R)
생명력이 766에서 1000으로 증가했습니다.
미사일당 공격력이 31에서 24로 감소했습니다.
초당 공격 횟수가 0.8에서 2로 증가했습니다.
새로운 기능:
레이너를 지원하는 밴시를 소환합니다. 밴시는 초당 96의 피해를 주며 4초 동안 피해를 받지 않으면 초당 75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다시 사용하면 대상을 바꾸거나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밴시는 45초 후에 자동으로 재생성됩니다.
특성
1레벨
노련한 명사수 (지속 효과)
삭제되었습니다.
정찰기 (사용 효과)
삭제되었습니다.
새로운 특성: 정예 명사수 (고유 능력)
퀘스트: 뜨거운 맛을 보여주지의 주 대상이 적 영웅이면 추가 피해량이 영구히 0.75% 증가합니다.
새로운 특성: 회심의 일격 (지속 효과)
기절, 감속 상태인 적들에게 3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새로운 특성: 박멸자 (지속 효과)
일반 공격이 돌격병, 용병, 괴물에게 5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격려가 활성화된 동안에는 이 효과가 100%로 증가합니다.
4레벨
집중 공격 (지속 효과)
삭제되었습니다.
원기회복의 공격 (지속 효과)
삭제되었습니다.
신중한 조준 (Q)
삭제되었습니다.
불굴의 지휘관 (지속 효과)
삭제되었습니다.
전투 반응 (E)
7레벨에서 옮겨졌습니다.
새로운 기능:
아드레날린 촉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감소합니다. 아드레날린 촉진을 사용하면 방어력이 4초 동안 25 증가합니다.
새로운 특성: 생존용 탄환 (고유 능력)
뜨거운 맛을 보여주지가 발동하면 최대 생명력의 3%를 회복합니다. 주 대상이 영웅이면 회복량이 최대 생명력의 6%로 증가합니다.
새로운 특성: 베히모스 전투복 (지속 효과)
최대 생명력이 250 증가합니다.
퀘스트: 뜨거운 맛을 보여주지의 주 대상이 적 영웅이면 최대 생명력이 추가로 5 증가합니다.
7레벨
인대 파열 사격 (Q)
삭제되었습니다.
혁명의 질주 (W)
삭제되었습니다.
승승장구 (지속 효과)
삭제되었습니다.
새로운 특성: 촉진 가속화 (지속 능력)
격려가 활성화된 동안 일반 공격으로 감소하는 아드레날린 촉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0% 증가합니다.
새로운 특성: 불안정한 혼합물 (고유 능력)
뜨거운 맛을 보여주지의 범위가 15% 증가하고 뜨거운 맛을 보여주지가 적을 3초 동안 10% 느려지게 합니다.
새로운 특성: 묵직한 녀석 (사용 효과)
사용하면 다음 천공 탄환의 사거리가 30% 증가하고 감속 효과의 지속 시간이 6초로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30초입니다.
13레벨
거인 사냥꾼 (지속 효과)
삭제되었습니다.
2연발 (Q)
삭제되었습니다.
강철 투지 (W)
삭제되었습니다.
새로운 특성: 쇠약의 탄환 (지속 효과)
천공 탄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격려가 활성화된 동안 천공 탄환의 감속 효과가 20% 증가합니다.
새로운 특성: 재집결의 함성 (W)
격려의 지속 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지속 시간 동안 주위 아군 영웅의 이동 속도 및 공격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새로운 특성: 이랴! (W)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탈것의 이동 속도 또한 동일하게 증가합니다. 격려의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10% 증가합니다.
16레벨
집행자 (지속 효과)
삭제되었습니다.
집속 탄환 (Q)
삭제되었습니다.
명중 (Q)
삭제되었습니다.
조금만 더! (E)
1레벨에서 옮겨졌습니다.
새로운 기능:
아드레날린 촉진의 치유량이 50% 증가합니다. 격려가 활성화된 동안 일반 공격 사거리가 1 증가합니다.
새로운 특성: 벌집으로 만들어 주지 (Q)
천공 탄환의 공격력이 50% 증가하고 적 영웅에게 준 피해의 10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새로운 특성: 현상금 사냥꾼 (고유 능력) (D)
뜨거운 맛을 보여주지의 대상이 적 영웅이면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3%만큼 추가 피해를 주고 방어력이 3초 동안 10 증가합니다.
뜨거운 맛을 보여주지를 사용하여 다음 일반 공격에 발동시킬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40초입니다.
20레벨
초토화 공습 (R)
삭제되었습니다.
비장의 카드 (지속 효과)
삭제되었습니다.
시공의 광란 (지속 효과)
삭제되었습니다.
그늘날개 (R)
레이너 특공대의 공격력, 생명력, 조종 사거리가 100% 증가합니다. 레이너 특공대가 파괴되면 격려와 아드레날린 촉진이 비용 없이 즉시 사용됩니다.
새로운 특성: 불굴의 다짐 (R)
뜨거운 맛을 보여주지의 주 대상이 적 영웅이면 히페리온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합니다. 격려를 사용하면 2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새로운 특성: 약점을 포착했다 (고유 능력)
뜨거운 맛을 보여주지의 주 대상이 적 영웅이면 대상의 방어력이 2초 동안 25 감소합니다.
새로운 특성: 마무리 (지속 효과)
공격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생명력이 50% 미만인 대상에게는 일반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레벨 (특성 단계)
레이너의 특성
1 (1)
(!) 정예 명사수 (고유 능력)
회심의 일격 (지속 효과)
박멸자 (지속 효과)
—
4 (2)
전투 반응 (E)
생존용 탄환 (고유 능력)
(!) 베히모스 전투복 (지속 효과)
—
7 (3)
촉진 가속화 (지속 능력)
불안정한 혼합물 (고유 능력)
묵직한 녀석 (사용 효과)
—
10 (4)
히페리온 (R)
레이너 특공대 (R)
—
—
13 (5)
쇠약의 탄환 (지속 효과)
재집결의 함성 (W)
이랴! (W)
—
16 (6)
벌집으로 만들어 주지 (Q)
조금만 더! (E)
현상금 사냥꾼 (고유 능력)
—
20 (7)
불굴의 다짐 (R)
그늘날개 (R)
약점을 포착했다 (고유 능력)
마무리 (지속 효과)
(!)는 퀘스트 특성입니다.
이탤릭체는 새로운 특성입니다.
밑줄친 특성은 옮겨진 특성입니다.
개발자의 의견: 마침내 개편된 레이너가 시공의 폭풍에 도착했습니다! 지난 1년에 걸쳐 수많은 피드백을 들었고 개편된 새로운 레이너가 이를 잘 반영했다고 생각합니다. 우선 새로운 고유 능력으로 공격로를 정리하는 능력이 월등히 나아졌고 히어로즈에서도 손꼽힐 정도로 오래된 여러 특성들 또한 전체적으로 개편했습니다. 레이너를 즐겨 사용하던 플레이어들은 새롭게 추가된 여러 가지의 특성들을 활용할 수 있으며 새롭게 접하는 플레이어들은 예전처럼 배우기 쉬운 영웅이라 느낄 것입니다. 개발팀 또한 새로워진 레이너를 재밌게 플레이하였으며 여러분 또한 그러길 바랍니다. 언제나 그랬든 새로워진 레이너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보내주시고 적을 벌집으로 만드세요!
아군 용병, 돌격병, 또는 아즈모단의 악마에게 악마 부관을 소환합니다. 악마 부관은 7초마다 악마의 일격을 사용하여 적 돌격병을 즉시 처치합니다. 20초 동안 지속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60초입니다.
이제 미니맵을 클릭하여 시전할 수 있습니다.
이제 모두 다 불타리라로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멸의 구슬 (Q)
새로운 퀘스트:
파멸의 구슬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거나 파멸의 구슬이 적중한 적 돌격병을 1.5초 안에 처치하면 파멸이 2회 중첩됩니다.
보상:
파멸 중첩 하나당 파멸의 구슬의 공격력이 1 증가하여 최대 400 증가합니다.
적중 경고 범위가 훨씬 빨리 표시됩니다.
사거리가 35에서 30으로 감소했습니다.
시전 시간이 0.75초에서 0.5625초로 감소했습니다.
악마 전사 (W)
모두 다 불타리라로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는 충전할 수 없습니다.
이제 주위 적들에게 초당 소량의 피해를 줍니다.
생명력이 365에서 390으로 증가했습니다.
공격력이 37에서 28로 감소했습니다.
공격 사거리가 1.5에서 1로 감소했습니다.
이동 속도가 4에서 3.6으로 감소했습니다.
모두 다 불타리라 (E)
새로운 기능:
정신을 집중하며 죽음의 광선으로 적을 공격해 2.5초 동안 초당 136의 피해를 줍니다. 모두 다 불타리라가 끝까지 지속되면 대상에게 272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이동 속도가 4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6초에서 8초로 증가했습니다.
마나 소모량이 초당 12에서 30으로 변경됐습니다.
사거리가 7에서 6으로 감소했습니다.
악마의 침공 (R)
새로운 기능:
적들에게 소규모 악마 보병 부대를 쏟아부어 적중할 때마다 65의 피해를 줍니다. 악마 보병은 일반 공격으로 42의 피해를 주고 750의 생명력을 지니며 8초 동안 지속됩니다. 악마 보병은 죽을 때 폭발하여 주위 적들에게 65의 피해를 줍니다.
악마 보병의 생명력이 365에서 750으로 증가했습니다.
이제 악마 보병의 생명력이 8초에 걸쳐 서서히 감소합니다.
악마 보병의 일반 공격력이 51에서 42로 감소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초에서 90초로 감소했습니다.
마나 소모량이 100에서 60으로 감소했습니다.
새로운 궁극기: 죄악의 물결 (R)
사용하면 다음 파멸의 구슬이 마나를 소모하지 않고 공격력이 50%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30초입니다.
특성
1레벨
피의 향기 (Q)
삭제되었습니다.
커져가는 분노 (Q)
삭제되었습니다.
폭식 (Q)
4레벨에서 옮겨졌습니다.
새로운 기능:
파멸의 구슬이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중첩되는 파멸이 2에서 3으로 증가합니다.
퀘스트: 파멸이 200회 중첩되면 파멸의 구슬이 적중한 적 하나당 파멸의 구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25초 감소합니다.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두 배가 됩니다.
새로운 특성: 탐욕 (Q)
파멸의 구슬이 적 돌격병에게 적중한 후에 파멸이 중첩될 수 있는 시간이 1.5초에서 3초로 증가합니다.
퀘스트: 파멸이 200회 중첩되면 파멸의 구슬이 적 돌격병 및 용병에게 주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새로운 특성: 분노 (Q)
생명력이 75% 미만인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파멸이 1회 중첩됩니다.
퀘스트: 파멸이 200회 중첩되면 파멸의 구슬이 적 영웅에게 적중한 후에 4초 내의 일반 공격이 대상 적 영웅에게 파멸 중첩만큼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4레벨
지옥의 용병 (고유 능력)
삭제되었습니다.
지옥의 군대 (W)
새로운 기능:
악마 전사 소환으로 악마 전사가 추가로 소환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증가합니다.
지옥의 갑옷 (W)
13레벨에서 옮겨졌습니다.
새로운 기능:
악마 전사와 악마 부관의 방어력이 35 증가하고 지속 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파멸의 종자 (지속 효과)
16레벨에서 옮겨졌습니다.
새로운 기능: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악마 전사 소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하고 악마 부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7레벨
지옥불 구슬 (Q)
삭제되었습니다.
돌격병 강화 (고유 능력)
삭제되었습니다.
폭식의 수호물 (사용 효과)
삭제되었습니다.
파괴의 대가 (E)
1레벨에서 옮겨졌습니다.
새로운 기능:
모두 다 불타리라의 마지막 피해가 대상 주위에도 피해를 주고,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파멸이 2회 중첩됩니다.
새로운 특성: 포격 (Q)
파멸의 구슬을 사용하면 3초 내의 다음 일반 공격의 사거리가 2.75 증가하고 2명의 적에게 추가로 적중합니다. 포격으로 강화된 일반 공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파멸이 1회 중첩됩니다.
새로운 특성: 혼돈의 미학 (Q)
파멸의 구슬이 2명 이상의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마나를 25 회복합니다. 3명 이상의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파멸이 추가로 5회 중첩됩니다.
13레벨
쾌락주의 (Q)
삭제되었습니다.
주입된 마력 (E)
삭제되었습니다.
새로운 특성: 난폭한 선봉대 (W)
악마 전사의 생명력이 25% 증가하고 주위 적들을 20% 느려지게 합니다.
새로운 특성: 키데아의 입맞춤 (Q)
모두 다 불타리라의 정신 집중 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모두 다 불타리라가 적 영웅에게 끝까지 지속되면 최대 생명력의 5%를 회복합니다.
새로운 특성: 지휘 계통 (고유 능력) (D)
악마 부관이 주위 모든 아군 돌격병, 용병, 아즈모단의 소환수의 공격력을 25% 증가시킵니다.
16레벨
악마의 일격 (고유 능력)
삭제되었습니다.
죄악에는 죄악 (사용 효과)
삭제되었습니다.
강제 징집 (D)
삭제되었습니다.
죄악의 손아귀 (E)
4레벨에서 옮겨졌습니다.
새로운 기능:
모두 다 불타리라의 사거리가 20% 증가합니다.
모두 다 불타리라가 끝까지 지속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새로운 특성: 지옥의 균열 (E)
모두다 불타리라가 끝까지 지속되면 대상의 위치에 악마 전사가 소환되고 모든 악마 전사의 공격력이 4초 동안 100% 증가합니다.
새로운 특성: 완전한 파멸 (Q)
파멸의 구슬이 적 영웅에게 대상의 최대 생명력에 비례하여 추가 피해를 줍니다.
20레벨
새로운 특성: 공성파괴자 (R)
아즈모단의 악마들이 구조물에 5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새로운 특성: 검은 우물 (R)
죄악의 물결로 강화된 파멸의 구슬이 대상 위치에 검은 우물을 5초 동안 남깁니다. 검은 우물은 적의 방어력을 초당 8 감소시키고 초당 56의 피해를 줍니다.
새로운 특성: 교만 (Q)
파멸이 400회 중첩되면 파멸의 구슬의 범위가 15% 증가하고 공격력이 추가로 100 증가합니다.
새로운 특성: 밟아 뭉개기 (사용 효과)
사용하면 짧은 거리를 돌진하여 240의 피해를 주고 적중한 적들을 1초 동안 60% 느려지게 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60초입니다.
레벨 (특성 단계)
아즈모단의 특성
1 (1)
(!) 탐욕 (Q)
(!) 폭식 (Q)
(!) 분노 (Q)
—
4 (2)
지옥의 군대 (W)
지옥의 갑옷 (W)
파멸의 종자 (지속 효과)
—
7 (3)
혼돈의 미학 (Q)
포격 (Q)
파괴의 대가 (E)
—
10 (4)
악마의 침공 (R)
죄악의 물결 (R)
—
—
13 (5)
난폭한 선봉대 (W)
키데아의 입맞춤 (Q)
지휘 계통 (고유 능력) (D)
—
16 (6)
완전한 파멸 (Q)
지옥의 균열 (E)
죄악의 손아귀 (E)
—
20 (7)
공성파괴자 (R)
검은 우물 (R)
교만 (Q)
밟아 뭉개기 (사용 효과)
(!)는 퀘스트 특성입니다.
이탤릭체는 새로운 특성입니다.
밑줄친 특성은 옮겨진 특성입니다.
개발자의 의견: 이번 아즈모단 대규모 개편에서는 게임 후반부의 강력한 공성 영웅이라는 데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또한 커져가는 분노와 피의 향기가 혼합된 파멸의 구슬 퀘스트를 기본적으로 가지게 되었죠. 이로써 파멸의 구슬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욱 강력해지면서 PvE와 PvP 모두 큰 영향을 줄 것입니다. 이를 기본적인 능력으로 변경한 대신 파멸의 구슬의 적중 지점이 보이는 시간이 이전 보다 빨라져서 적들이 이를 피할 기회가 주어질 것입니다. 또한 이전 궁극기인 검은 우물이 죄악의 물결로 이름이 바뀌었으며 이제 오직 파멸의 구슬을 강화하는 데에만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되어, 대상을 지정하거나 Alt를 눌러 시전할 필요가 없고 가끔씩 파멸의 구슬을 자신의 위치에 쓰는 머쓱한 경우가 줄어들 것입니다. 악마 전사 또한 개별적으로 강해졌으며 지속적으로 광역 피해를 주지만 이전보다 느려지고 충전 기능이 사라졌습니다. 새로워진 모두 다 불타리라는 이전보다 훨씬 안정적으로 피해를 줄 수 있을 것이며 일부 특성들을 조합하면 아즈모단의 근접 및 중거리 공격력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지옥의 장군에서 악마 부관으로 이름이 바뀐 고유 능력은 여전히 어디서든 공격로를 압박할 수 있는 기술로 사용할 수 있지만 이전처럼 돌격병들이 여럿 모여있지 않아도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악마의 침공은 PvP에서의 사용을 장려하기 위해 적용했지만 PvE에서도 그리 큰 차이를 불러오지 않을 것입니다. 적 팀 한가운데에 악마의 침공을 사용하면 도망치지 않는 이상 막심한 피해를 감수해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