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시공의 오리지널 캐릭터인 키히라는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A. 키히라는 기존 블리자드 영웅들이 가지고 있지 않은 디자인과 컨셉이기 때문에 흥미로웠다.
   모든 사람들이 블리자드게임을 하는것은 아니다.
   메피스토가 나올 때, 디아2를 안해봤으면 누구인지 몰랐을 것이다.
   반대로, 히오스에 대해 열정적이며 메인게임이라면 키히라의 등장만으로 흥미로울것이다.
   그렇긴 하지만, 앞으로 기존 블리자드 캐릭터에만 초점을 둘것이며
   새로운 시공 영웅에 대한 어떠한 계획도 없다.



Q. 등급 분포도 좀 알려줘

A. Bronze   : 14%
   Silver     : 25%
   Gold      : 28%
   Platinum  : 22%
   Diamond  : 10%
   Master+   : 1.15%



Q. 옵저버모드나 로비를 커스텀하는 작업이 진행중인지 알고 싶다

A. 옵저버 인터페이스의 새로운 버전을 갖고 있다. 하지만 기존에 익숙해진 사용자들도 있기 때문에
    업데이트 할 때에는 어려움이 없도록 확실히 할 것이다.



Q. 아르타니스 모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A. 아르타니스는 오래된 모델 중 하나다.
    결론을 말하자면, 우선 밸런스를 맞춰야하기 때문에
    당분간 아르타니스 모델에 관련된 업데이트는 하지 않을것이다.   



Q. 전체적인 이동 속도 버프에 관한 생각과 영웅들의 스킬샷과 발사체의 속도가 바뀌는지? 

A. 승률의 큰 변화는 없으며, 지금까진 만족한다. 하지만, 큰 걱정은 리밍과 켈투자드이다.
     또 아나나 크로미와 같은 영웅들도 있다.
     그 영웅들의 스킬샷 속도를 증가시키는 방법 의외에도 여러가지 방법이 있어서 굳이 
     속도를 증가시키진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