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국히오스노동조합 광고담당자 포빕포빕 (카카오톡 설정 닉 고슴도치포빕) 입니다!

이 톡방은 히오스에 대한 이야기, 파티 모집을 포함 그리고 일상 주제로 이야기하며 친목을 다지는 곳입니다. (타게임 언급을 최대한 자제하고 히오스 * 일상에 대한 주제로 대화하고있습니다.)


시공 솔큐도 좋지만 AOS는 역시 팀게임이니까요!  외롭게 혼자 게임하지마시고, 힘들게 인원 구해서 하지마시고 톡방에서 바로 구해서 같이 빠른 대전, 폭풍 리그를 즐겨요!

또한, AI전으로 렙작, 퀘스트작업하시는 분, 히린이도 얼마든지 환영입니다!!.

톡방 구성원들의 주된 파티플레이 시간 : 오후 7시 이후

이 시간에 맞춰 접속하실 수 있으면 톡방 내의 다양한 유저들과 플레이하실 수 있을거에요. :)

그리고 구성원간 교류전(통칭 내전)도 종종 진행되오니 실력향상에도 도움이 되실겁니다.

신입 유저의 적응을 위한 컨텐츠가 많으니,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또한, 카톡방 참여 문의를 하시기전에 규칙을 꼭 읽어주세요.

+이 톡방은 실명오픈채팅방 입니다. 이 점을 모르고 오셨다가 나가시는분이 계셔서 첨부합니다.
(*카톡 프로필에 실명을 써야한다는 룰이 아니고 그저 본인 프로필이 그대로 노출된다는 의미입니다.)

앞으로 재밌는 톡방 문화, 파티플레이 그리고 시공여행을 즐기기 위해 아래의 규칙을 꼭 지켜주시길 부탁드립니다.

0. 공식적으로 호칭은 님, 존대를 반드시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서로가 친하다고 형동생누나언니 반말을 쓰면 타인에게 위화감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1. 같이 플레이하는 팀원의 실력에 대해 과한 질책은 서로에게 상처가 됩니다. 물론 강한 불만이 있을때, 의견을 주고받는 과정에서 감정이 격해질 수 있습니다. 순화해서 지적해주시거나 정 대하기 까다로운 상황에선 저에게 제보해주세요.

2. 활기찬 입시공은 환영합니다. 하지만 서로에게 날선 발언을 하지 않게 조심해주세요.

3. 히오스 관련 리그가 있을때 카톡방에 문자중계하는것은 제재하지 않습니다. 얼마든지 공유하시고 이야기하셔도 좋습니다.

4. 섹드립 & 정치 젠더 이념 이슈 등 민감한 문제 전면금지합니다. 어떠한 방식으로든 연상되거나, 간접적이든 하지말아주세요.

5. 특정 티어 비하발언 금지합니다. 상위 티어분들은 답답하고 토로하고싶겠지만, 그 티어 이하인 분들에겐 불편할수 있어요.

6. 기타 서로에게 위화감, 불쾌감을 일으키는 행위를 일으키지 말아주세요.

*** 부탁드립니다 ***

저희 톡방은 신입, 뉴비 히린이 유저께 배려하고, 성심성의껏 도와주는 분위기입니다.

그러나, 스스로의 티어를 기만하고 속임으로 부당한 이득을 가져가는것과 관련해 다툼이 있었습니다. 

그러니 본인의 히오스 티어, 실력 등을 부디 솔직하게 말씀해시길 부탁드립니다.


이정도가 톡방의 정식 규칙입니다. (초대,입장 시 톡방 공지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그냥 간단하게

나이 성별 실력 등등 아무 상관없이 히오스를 즐기는 분이면 되고, 서로 존중하면서 예의있게 잘지내시면 됩니다.


들어오는것도 자유, 톡방을 나가시는 것 또한 자유! 별도의 얘기 필요없이 본인의 필요로 하시면 됩니다.

관심없으신분은 뒤로가기, 관심있으신분은 톡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 저희 톡방은 데이터를 상당히 많이 잡아먹습니다. 고로, 톡방 오른쪽 하단의 설정그림을 눌러 수시로 대화내용 모두

  삭제, 미디어 파일 모두 삭제를 눌러주셔야 합니다. 이걸 몰라서 데이터, 저장용량을 잡아먹는다고 나가시는분이 상당히 잦아요. 그리고 채팅방이 활발해서 알림이 수시로 울릴거기 때문에 알림도 꺼주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2021년 5월 3일자로 68명이 모여있습니다!


https://open.kakao.com/o/suPBh5Tc 으로 카톡 남겨주세요. 카카오톡 닉네임은 '고슴도치포빕'으로 되어있습니다.

해당 링크로 연락시 "인벤 홍보 보고 왔습니다.' 라고 말씀해주시면 칼 초대해드립니다.

댓글이나 쪽지 읽지 않습니다. 카톡방 참여여부는 언제나 연락주시면 됩니다.

(밤 11시 ~ 다음날 오전 9시 사이엔 읽지 못할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