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장 넣었다가 1장으로 전환했습니다.. 필드 밀리면 내기도 애매하고 상대 패 비축해주는 꼴에 아예 초반에 안나오면 힘들고 패도 말려서...나와주면 좋고 안나와주면 말고 그래도 여전히 한장정도는 꿀인 것 같습니다.

 

  방밀전사로 너무 힘들어서 수액 하나 추가했습니다.. 넣으니까 전사 상대로 전보다는 잘 이기네요.. (존스가 없다는건 비밀) 2코라 무기 없는 직업상대로 저렴하게 초반에 나갈 수 있으니 존스보다 좋은! (좋은가?..)

 티리온 상대시 (흑기사+수액=8코 , 흑기사+존스=11코  드로우만 조금 부럽...)

 저렴한 수액!.. 단지 존스는 그냥 내도 5/4 라는 점..

 

 왜 지금까지 센진느님을 1장 넣었을까.. 1장과 2장은 하늘과 땅차이네요 ㅜㅜ 초반에 들어오는 명치뎀은 역시 무시할 수가.. 8코도 가기전에..

 

  요새 공2짜리도 제법 보여서 코도성님을... 확실히 넣으니 조금은 필드제압률도 올라가네요 (겸손 콤보는 덤이죠!)

 

 로데브는 솔직히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들어올 명치는 계속 허용해주고 필드를

 제압하고 내는거라면 최고의 시나리오지만 그런 경우가 별로 없기에...

 

   딸피 처리용으로 넣었습니다 진은검도 없고 피3이면 신성화로도 처리하기 힘들고.. 제법 만족중(?)

 

  부담없이 나가기 정말 좋네요 9턴쯤가면 피도 15근처라 자신한테 쓰기도 좋고 뒤없는 선택을한 폭딜직업에게도 뙇!

 

  필드에 하수인이 없으면 ㅜㅜ 그냥 내도 반드시 제거되더라구요.. 덱에서 out

 

  주술님들은 사슬한번 빼고 냈는데도 기가막히게 사슬이 하나 더 나오더라구요

  어찌 매번 2개를 연속으로 패에 갖고있는 ㅜㅜ

 

신축 2장 써봤는데 후반 뒷심이 제 덱에는 없어서 탈진도 빨라지고 적 피는  빵빵한데 탈진이 먼저 올 것 같아서 그냥 뺏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