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11-05 15:36
조회: 2,000
추천: 0
법사 투기장 카드구성 약간의 팁
투기장 하실때 잡아야하는 카드 우선순위(주관적일수 있습니다)
1. 화염구or불작
염구는 5장 정도 불작은 2장정도까지 거의 무조건 집으시는게 좋습니다. 몹이고 나발이고 염구면 거의 원콤 나고, 불작2장이면 10코스트정도까지 게임을 길게 갔을때 2턴동안 2장으로 체20 뺍니다. 역전의 발판이 충분히 될수 있습니다. 염구랑 불작은 뭐 랭크에서도 필카이니 만큼 별 말씀 안드릴께요.
2. 드로우 카드 3코스트 드로우 카드랑 2코스트 드로우 하수인은 좀 챙겨주시는게 좋습니다. 드로우 카드는 중요성은 말안해도 아시겠지만, 다른 드로우 카드보다 이게 효율이 좋은거 같습니다.(네트 페이글, 가젯잔, 이교도등등 써봤는데 저 2개가 제일 무난하고 좋습니다. 수행사제는 경우의 따라서 꿀일수도 있습니다.) 하늘빛 비룡은 꿀입니다. 많이 챙겨서 나쁠거 없습니다.
3. 빙결 능력이 있는 마법카드, 신폭, 불기둥 신폭한두장 정도는 좋습니다. 피의임프같은거 처리할때 필요하기도 하고요, 얼리는 마법카드들은 대부분 효율이 좋습니다. 좀 많이 챙기셔도 무방하실거 같습니다. 불기둥은 1장정도는 무조건 챙기시길 추천드립니다.
4. 저코 고효율 하수인 마나지룡, 수습생등 마법사 전용 고효율 하수인들은 2장씩 정도는 챙겨도 무난하고요 어그로가 장난 아니기 때문에 도발과 비숫한 효과를 냅니다. 수습생에 2코에 3/2라는 능력치는 매우 준수하고 능력이 매우 좋기 때문이죠. 공용하수인으로는 코볼트나 1마리 내면 2마리되는 하수인들이 좋습니다. 늪수액 괴물도 한장정도 있으면 전사나 도적 카운터 치기 좋습니다.
5. 도발 하수인 센진하고 늪수액 괴물, 태양길잡이 뺴고는 별로인거 같습니다. 쓰셔도 무방하지만 도발만 막 챙기다가 다른카드 못챙기니 그냥 도발몹은 고코스트로 몇장 집으시는게 좋습니다. 저코 도발 세워봤자 한두턴 버티는게 고작일 때가 많은데, 그럴바엔 몸으로 몇대 맞고 다른 좋은 카드로 채우시는게 좋습니다. 저코 도발 하수인이 대부분 공격력이 애매한 경우가 많아서 사제 만나면 빡칠때가 많습니다.
6. 비밀 덕장히 마차나 거울상 한두개정도만 넣는게 좋습니다. 에테리얼 비전술사 은근 자주 나오는데 그거 보고 비밀 많이 집으시면 망합니다. 적당히 취향껏 1~3개 정도면 될거 같습니다.
7.전설 안토니다스,라그>=혈법사,들창코, 흑기사>이세라정도입니다. 나머지는 고만고만 합니다. 안토니다스가 떴다면 주문차단과 저코 마법, 화염구를 좀더 많이 챙기시는면 일발 역전도 가능합니다. *마나스톰 이딴거는 전설아닙니다. 차라리 어그로 쩌는 네트페이글이나 케른, 게돈이 훨씬 좋습니다. 취향존중이라고 하기에는 통수를 많이 맞았기때문에 그냥 다른거 추천드립니다.
몇일전에 올린 투기장 9승 마법사 덱이고요,(사실 왠만한 랭크덱보다 잘나온거 같습니다.ㅎㄷㄷ) 대부분 저코 고효율 하수인들에 고코스트는 별로 없습니다. 맨위에 짤린건 신비한 화살이고요. 염구,환영복제, 마나지룡, 수습생, 불기둥 신비한지능 정도는 무조건 넣으시길 추천드리고요, 내가 드로우카드가 3~4장정도 있고 저코하수인이 좀 되고 염구가 4장이상이다, 그러면 거진 8~9승 할수 있는 덱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EXP
19,892
(84%)
/ 20,201
|

l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