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COX 험백 유무선 3335 RGB 게이밍 마우스 소개








이번에 살펴볼 제품은 COX 험백 유무선 3335 RGB 게이밍 마우스입니다.


유, 무선 연결이 가능해서 다양한 활용도를 지원하고 배터리 교체가 필요없는 충전식 무선 게이밍 마우스로 30시간 사용 가능한 고성능 배터리를 탑재했습니다.

안정감있는 좌우 비대칭 디자인의 그립 쉘을 채용하여 불필요한 움직임을 최소화하고 땀에 취약한 일반적인 마우스 코팅과 달리 표면을 UV 매트 무광 코팅처리하여 착 감기는 듯한 그립감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정밀한 에임을 구현합니다.


고성능을 유지하면서 전력 효율을 10배 이상 높은 PIXART사의 PAW3335 센서를 탑재하였고 기본 800~8000DPI까지 7단계 DPI 조절이 가능합니다.

1650만 RGB 풀컬러를 지원하고 소프트웨어를 통해 커스트마이징 RGB LED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COX 험백 유무선 3335 RGB 게이밍 마우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의 주요 특징




제품의 스펙





2. 패키지 구성






패키지는 내부에 제품이 보이는 디자인으로 심플한 박스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상하부 개봉부에는 스티커가 봉인씰로 부착되어 있습니다.




구성품들




유, 무선 연결용 USB TYPE-C 케이블




무선 리시버




사용자 메뉴얼





3. 제품 외형









제품의 전체적인 모습

안정감있는 좌우 비대칭형의 오른손잡이 전용 제품으로 땀에 취약한 일반적인 마우스 코팅과 달리 표면을 UV 매트 무광 코팅처리하여 긴박한 상황에서도 사용자가 원하는 에임을 구현합니다.





버튼이 위치한 좌측면부

매크로 버튼이 한 개 더 추가되어 있으며 고급 재질의 사이드 우레탄 러버 코팅을 사용하여 끈적거림이 적고 파지 시 견조하게 잡아주어 안정감있는 그립을 제공합니다.





우측면부 모습




러버재질의 돌기가 적용된 스크롤 휠 부분

7단계 DPI 변경시 해당 LED 색상이 좌우 테두리에 점등됩니다.




DPI 번경 버튼

7단계 800~8000 DPI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전면부에 위치한 USB C-TYPE 연결 단자부




후면 우측면부에는 제품명인 HUPMBACK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바닥부 모습





견고하고 마찰력이 적은 테프론 피트 3개가 장착되어 있어서 부드러운 슬라이딩과 브레이킹을 제공합니다.




PIXART사의 PAW-3335 광센서 부분]




전원 ON/OFF 버튼과 LED ON/OFF 버튼




무선 충전과 유선 연결을 겸하는 USB TYPE-C 케이블




러버재질로 되어 있으며 노이즈 필터가 적용되어 오작동을 최소화 합니다.




USB 연결단자는 금도금 처리가 되어있어 인식률을 높여줍니다.





4. 소프트웨어 및 LED 영상




COX 험백 유무선 3335 RGB 게이밍 마우스는 전용 소프트웨어를 지원합니다.

소프트웨어는 COX 홈페이지 다운로드 게시판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를 실행한 초기 화면 

상단의 4개의 메뉴로 세부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우측 상단에 있는 ▼를 클릭하면 프로파일 내보내기와 가져오기를 할 수 있습니다.




메인메뉴에서 설정할 수 있는 버튼별 프로그래밍 화면




우측 아래에는 폴링레이트와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Advanced 메뉴에서는 7단계 DPI 설정을 할 수 있으며 단계별 색상은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커스트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우측 하단부에는 마우스 민감도와 스크롤 속도 그리고 더블클릭스피드 등 마우스 속도에 관련된 사항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Macro 설정 메뉴




LED 설정 메뉴

LED는 고정, 숨쉬기, 네온, OFF 등 4가지 설정이 가능하며 풀RGB 제품이라 사용자가 원하는 색상으로 커스트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COX 험백 유무선 3335 RGB 게이밍 마우스 LED 영상





5. 그립감






팜 그립(Palm Grip)

손가락과 손바닥 전체로 마우스를 감싸듯이 쥐는 방법으로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그립방법입니다. 개인적으로도 가장 선호하는 그립으로 좌우 비대칭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에 124mm의 길이 그리고 앞이 낮고 뒤가 높은 디자인으라 손바닥에 밀착하는 면이 넓어서 아주 만족스러운 그립감을 제공합니다.






클로우 그립(Claw Grip)

손가락 끝을 마우스에 대고 손가락과 손목으로 마우스를 움직이는 그립방법으로 마치 새의 발톱과 같다고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팜 그립과 마찬가지로 클로우 그립 또한 만족도 높은 그립감을 제공합니다.






핑거 그립(Finger Grip)

손가락만을 이용해서 마우스를 쥐며 손바닥을 마우스에서 완전히 떼고 마우스를 움질일 때도 손가락만을 사용하는 그립법입니다.

이 그립법은 마우스 길이가 길어지고 클릭 버튼 중심부와 손가락 끝이 멀어지면 제법 불편함을 느낄 수도 있지만 이 제품의 경우는 딱히 문제가 되지는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팜그립에 최적화가 되어있는 마우스라고 판단되고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물론 나머지 그립에도 무난한 그립감이었고 거대한 사이즈의 테프론 피트가 적용되어 부드러운 슬라이딩과 브레이킹을 가능했습니다. 

무게감도 적당한 편이라 데스크탑에서 메인 게임용으로 사용해도 부족함없는 게이밍 마우스라고 생각됩니다.





6. 마치며...









지금까지 COX 험백 유무선 3335 RGB 게이밍 마우스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유, 무선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고 안정감있는 좌우 비대칭의 오른손잡이 전용마우스로 5천만회 클릭 수명을 보장하며 뛰어난 반응속도와 경쾌한 클릭감을 제공하여 게이머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OMRON 스위치를 탑재했습니다.


땀에 취약한 일반적인 마우스 코팅과 달리 표면 전체를  UV 매트 무광 코팅처리하였고 사이드에는 고급 재질의 우레탄 러버 코팅을 사용하여 끈적거림이 적고 견고하게 잡아주어 안정감있는 그립감을 제공합니다.


탁월한 정밀도를 자랑하며 정교하고 빠른 트래킹을 제공하면서도 높은 전력 효율과 고성능을 자랑하는 PIXART사의 PAW-3335 광센서를 탑재하였고, 커스트마이징이 가능한 풀 RGB LED를 적용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색상과 모드 선택도 가능합니다.


무엇보다도 건전지 방식이 아닌 30시간 사용 가능한 고용량의 충전식 배터리를 탑재하여 별도의 배터리를 구매할 필요없이 장시간 동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묵직하면서도 엣지있는 디자인에 유무선 동시지원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까지 데스크탑에서 사용할 무선 마우스가 필요했다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추천 마우스가 아닐까 싶네요.


이상으로 COX 험백 유무선 3335 RGB 게이밍 마우스 사용기를 마치겠습니다.








구매링크 - http://prod.danawa.com/info/?pcode=9712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