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스카이워커님 추천으로 맞췄는데 컴 맞출때 재고이슈였나 
16G 2개 하라는거 1개만 달고 썼었거든요

그사이에 램값이 폭등해버렸고

다음컴은 무조건 라이젠 갈 생각이지만 2-3년 내에는 아닐거 같아요
지금이라도 하나 더 달면 괜찮은 투자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