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1:04
조회: 107
추천: 0
램 하나 더 다는거 가성,가심비 좋을까요?![]() 예전에 스카이워커님 추천으로 맞췄는데 컴 맞출때 재고이슈였나 16G 2개 하라는거 1개만 달고 썼었거든요 그사이에 램값이 폭등해버렸고 다음컴은 무조건 라이젠 갈 생각이지만 2-3년 내에는 아닐거 같아요 지금이라도 하나 더 달면 괜찮은 투자일까요?
EXP
5,239
(9%)
/ 5,601
|

앙버터먹고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