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원문 - https://www.tomshardware.com/pc-components/thermal-paste/pink-thermal-paste-smells-like-strawberries-extreme-mugurisu-4g-strawberry-edition-rivals-thermal-grizzlys-kryonaut
 

Mining Co. Ltd가 몇 달 전에 출시한 유사한 테마의 열 페이스트에 맞춰 , 회사는 일본에서 딸기 향이 나는 새로운 'Extreme Mugurisu CWTP-EG4G' 비전도성 열 페이스트를 발표했습니다. 히로시마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CWTP(Clock Work Tea Party)와 협력하여 4g 주사기당 980엔(대략 미화 6.60달러)에 이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페이스트의 색상도 옅은 핑크색으로 보이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이 열 페이스트는 점진적인 열 전환을 위해 설계된 '토크 유형'으로 판매됩니다. 과일향 열 페이스트의 전체적인 의미를 설명하지도 않고, 한번 바르면 향의 지속력도 없습니다. 향수를 첨가하면 열전도율이나 수명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지 알 수 없습니다.

CWTP는 이들 서멀 페이스트를 CPU, 칩셋, 메모리 등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새 제품일 경우 최대 4년까지 적용할 수 있는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으로 광고된다. Extreme 4G Strawberry의 열 저항 범위는 섭씨 -50~220도이지만 패키지 이미지에는 최대 240도까지 표시됩니다. 이는 이들 회사가 제품 사양을 명확히 해야 하는 부분이므로 사양에서 주장하는 열 성능에 대해 더욱 회의적일 것입니다.


Apple Edition과 달리 CWTP는 사양에 열 페이스트의 점도, 내구성 및 열 전도성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 대신 도움이 되지 않는 '단계 지수'만 보여줍니다. 이 열 페이스트의 포장은 유사한 사양을 나타내지만 열 저항은 더 낮습니다.

앞서 우리는 Apple 버전도 12.8W/mk 열 저항을 갖는다고 광고했다고 보고했습니다. 따라서 이 열 페이스트의 기본 혼합은 회사가 향이 나는 버전을 출시할 때마다 단순히 향을 추가하는 것과 동일할 것입니다. 사과 변형과 달리 딸기 버전은 실리콘, 산화알루미늄, 산화아연, 탄소 및 천연 유래 향료(이 열 페이스트의 딸기)를 사용한다고 광고됩니다. 포장 라벨에 따르면 페이스트는 중국에서 제조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다른 향 제품과 마찬가지로 일본에서만 판매될 가능성이 높지만 국제 배송도 제공됩니다. 물론, 이것을 구입할 가능성이 있는 열 페이스트 컬렉션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실적으로 운송 비용과 관세로 인해 다른 사람들은 더 포괄적인 옵션을 보게 될 것입니다. 열전도율이 높으면 냄새가 좋을지 궁금할 수도 있습니다. 누가 알아! 아마도 다음 맛은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는 현지 별미일 것입니다.

이것이 소비될 의도가 없다는 것을 말하지 않고 면책 조항이 암시됩니다. CPU에 부하가 걸릴 때 좋은 냄새가 날 것이라는 보장이 없기 때문에 담배는 물론이고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불쾌한 냄새도 가리지 못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