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원문 - https://www.artificialintelligence-news.com/2024/03/14/anthropic-claude-3-haiku-fastest-model-in-class/
 
   
Anthropic은 지능 클래스에서 가장 빠르고 저렴한 AI 모델인 Claude 3 Haiku를 출시했습니다 . 최첨단 비전 기능과 업계 벤치마크에서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Haiku는 광범위한 기업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다목적 솔루션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이 모델은 이제 Claude API 및 Claude Pro 구독자를 위한 Claude.ai 에서 Anthropic의 Sonnet 및 Opus 모델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nthropic 대변인은 “대규모 데이터 세트를 신속하게 분석하고 고객 지원과 같은 작업을 위해 적시에 출력을 생성해야 하는 기업 사용자에게는 속도가 필수적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laude 3 Haiku는 대부분의 워크로드에서 동종 제품보다 3배 더 빠르며, 32,000개 토큰 미만의 프롬프트에 대해 초당 21,000개 토큰(~30페이지)을 처리합니다."

Haiku는 빠른 출력을 생성하여 응답성이 뛰어나고 매력적인 채팅 경험을 제공하며 많은 작은 작업을 동시에 실행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Anthropic의 Haiku 가격 모델은 입력 대 출력 토큰 비율이 1:5이며, 이는 종종 더 긴 프롬프트가 포함되는 기업 작업 부하를 위해 명시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회사는 기업이 Haiku를 사용하여 분기별 제출, 계약 또는 법적 사건과 같은 대량의 문서를 성능 계층의 다른 모델에 비해 절반의 비용으로 신속하게 분석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Claude 3 Haiku는 단 1달러로 대법원 사건 400건 또는 이미지 2,500장을 처리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Anthropic은 속도와 경제성 외에도 Claude 3 Haiku가 엔터프라이즈급 보안과 견고성을 우선시한다고 말합니다. 회사는 유해한 출력 및 탈옥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엄격한 테스트를 수행합니다. 추가 보안 계층에는 지속적인 시스템 모니터링, 엔드포인트 강화, 보안 코딩 방식, 강력한 데이터 암호화 프로토콜 및 엄격한 액세스 제어가 포함됩니다.

Anthropic은 또한 정기적인 보안 감사를 실시하고 숙련된 침투 테스터와 협력하여 취약점을 사전에 식별하고 해결합니다.

오늘부터 고객은 Anthropic의 API 또는 Claude Pro 구독을 통해 Claude 3 Haiku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Haiku는 Amazon Bedrock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곧 Google Cloud Vertex AI에도 제공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