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어에 효과를 간단히 보자면(오셀로그 입장입니다.)

 

바반 : 공속+크댐

 

개반 : 독공격+크댐

 

프린 : 마비+스턴+스킬딜레이 감소

 

불멸자켄(자켄) : 출혈공격+스턴+정신

 

안타 : 출혈공격+스턴+정신

 

거의 이정도에 효과를 보자고 로그들은 어쩔 수 없이 기존 마방이 낮은 레어들을 강요 받고있는 현실입니다.

 

쌍반 안차도 뎀지 비슷하다 하시는데, 로그들에 목적은 단 1데미지라도 더 주고파 하는게 암살자들에 본능입니다.

 

프린을 안차면 중간중간 끊기기는 하지만 스킬 연계를 거의 하지 못하는 현실입니다.

 

자켄과 안타를 차지 않으면 블러드 스탭에 의한 출혈(예전 스팅입니다)이 걸리지 않아 4개의 중요 블로우

 

리버스 , 하트 , 체인 , 블러드스탭 (이외 있으나 마나한 범위 두개) 을 연계하는데 있어서 큰 지장이 생깁니다.

 

온니 사냥만 하시는 분들은 아마 잘 모르실 수도 있으나 린2는 사냥이 목적인분과 PVP가 목적인 분 두 부류로 구분 되어지니

 

타인의 입장에서 생각해 보시면 이해가 가실겁니다.

 

리버스약 4분이상에 딜레이와 인킬은 솔직히 100번 찌르면 한번 볼까말까 하는 문구로만 남아있는 관상용 스킬입니다.

 

체인블로우는 레어(출혈방어)가 아예없는 티르(패시브에 출혈내성있습니다)에게 실험을 해봐도 거의 안걸립니다.

 

물론 시전자는 안타+불자귀죠.

 

블러드 스탭은 후방을 잡아야만 스킬데미지가 들어가는 고난이도 컨트롤을 요구 하는 스킬입니다.

 

허나 더욱더 안타까운 것은 이 모든 공격형 스킬들이 확률적으로 데미지가 들어 간단 것입니다.

 

99렙이 되어야만 그 확률을 올리는 스킬을 배울 수 있단 것도 문제죠.

 

각성전을 본다면 마이트모탈(스킬박힐 확률증가) 2차 전직 이후 습득 . 포커스데스(스킬박힐 확률 증가+후방 크리 데미지 증가)

 

78렙에 배우던 기초적인 스킬들입니다.

 

위자때문에 레어 마방의 마법저항 수치를 올려달라, 위자 뎀지 까라,찔러도 찔러도 죽지 않는 힐러군도 까라

 

뭐 이딴 소리하자고 이런글 쓰는 것 아닙니다. 다 같이 상향이 되어야지 왜 서로들 못잡아 먹어서 난리인지 모르겠습니다.

 

저 역시 사람인지라 올림에서 단 1회의 공격도 안하고 오로지 힐만 하면서 버틴 쌍데반 힐러분께 마롣 안돼게 패한 적도 많습니다.

 

데반이요? 투자를 머넞 한 사람들에 특혜겠지요? 한방스킬로만 타인을 상대 해야 하는 로그 입장에서는 최악에 제련인 것은 맞습니다.

 

글타고 로그가 쌍데반을 가지고 있어도, 크게 효율도 보지 못하고있습니다. 데반은 하긴 하지만 최악의 방어력과 회피, 피통으로 인해

 

그 데반을 다 반사 하기전에 제가 먼저 죽어버리니까요.

 

밀리격수군의 스킬데미지 상향과, 스킬시전시 필요한 최소한의 거리 소폭상승 , 현재 겜상에서 잔존하는 멍청한 분신스킬 버그들..

 

몸빵이 약한 로그계열의 회피상승.

 

최소 위에 나열한 것 중 단 하나만이라도 상향을 시켜줘야 로그군은 살아 남습니다.

 

고인첸 마법저항과 엄청난 디법류가 포함된 미치도록 비싼 레어 따위를 원하는게 아닙니다.

 

암살자=현재 스포일로 데이를 뽑아줘야만 하는 클래스로 전락해버린지 오래지만..

 

예전처럼 암살자에 포스를 어느정도 보게는 해줘야 한다 생각합니다.

 

어느분이 그러시더군요.

 

99찍고 만인첸 하니..로그 할만 하네요....

 

언젠가 99렙이 평준화된다면 그때 어떠한 타 클래스 까대기가 밸게에서 올라 올진 저 역시 장담 하진 못합니다.

 

허나 현재의 만렙 99!!! 쉽게 찍을 수 있는 숫자는 아닌듯합니다.

 

90렙에서 1렙을 하고~ 94에서 95를 찍었을때..

 

역시 렙업 하니 좋구나 라는 느낌이 오는 클래스밸런싱 전 그것을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