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캐쉬겜을 했지..

 

첨에 잘몰라 어리둥절했을때 사람들도 친절하고

 

지엠한테 건의하면 매크로 안돌리고 성심성의껏 답해주더라.

 

실수로 물건을 상점에판건지 아님 누가 들고갔는지(누워서 아템 드랍햇을때)

 

 

이야기 해주드만(물론 아디는 비공개)

 

 

렉걸려 던전 팅햇을때도 그던전에서 나오는 중급정도의 아이템과 진입아이템도 주드만..

 

 

오토도 영구블럭제명 아디도 홈피에 게제해주고...

 

 

이상 중략하고...

 

 

유저들분쟁에 관여하지 않거나 건의매크로 돌릴려면 아예 합법적으로 오토돌리게 만들어라..

 

잡기도 귀찮지 이제?뭐? 매출 줄어든다고?

 

그러니까 뮤 처럼 맹글어버려.

 

 

3만언 받는 린2보다 왜 프리섭 운영자가 더 친절할까???

 

돈받고 운영하는것도 아닌데???

 

어느 회사나 물건을 잘못만들어 불량이 날수도 있지..

 

그래서 어찌보면 A/S가 더 중요할수도 있지.

 

 

배째라 경영에 배째라 매크로 답변..

 

회사는 택진이 꺼지만 어느때에 따라서 지엠이 그회사의 대표가 될수 있지...

 

 

아무리 프로그램부서가 날밤까도 A/S처리부서가 개판이면 회사 이미지 확~~날라간다

 

 

회사 개판이라고 회사욕하는것도 좋지만

 

집에서 새는바가지 밖에서 샌다.

 

엔시에서 일하다 넥슨가도 그바가지가 그바가지란 말이다.

 

 

나름 힘껏 일하는데 맥빠지는것 같지만 뒤도 한번 돌아보자.

 

호갱도 이제 지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