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고객님, 안녕하세요.
 
리니지2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9월 25일(수) 업데이트 내용을 다음과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사냥터]
1. 창세기 정원 몬스터의 드롭 아이템 리스트 및 경험치, SP획득량을 변경하였습니다.
2. 불멸의 씨앗 인스턴스 던전을 아래와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인스턴스 던전 최소 입장 가능 인원을 14인으로 변경하였습니다
- 사악한 종양체의 출현 개수를 5개에서 3개로 변경하였습니다.
- 인스턴스 던전에 배치된 일반 몬스터의 전투능력을 낮추었습니다.
3. 파멸의 씨앗 인스턴스 던전에 배치된 일반 몬스터의 전투능력을 낮추었습니다.
4. ‘다리온의 수하’ 몬스터의 HP를 낮추었습니다.
5. 필드 레이드 보스 몬스터 보상 목록에 ‘아리아의 생명의 돌’아이템을 추가하였습니다.
6. 몽환의 결계에서 ‘탑의 결계’와 ‘광장의 결계’에 입장하면 1분 뒤 귀속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귀속 상태는 매일 오전 6시 30분에 초기화됩니다.
 
[아이템]
1. 다음과 같은 헤어 액세서리 아이템을 외형 변경 및 추출 가능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세련된 검은색 스켈레톤 서클릿
- 세련된 주황색 스켈레톤 서클릿
- 세련된 녹색 스켈레톤 서클릿
- 세련된 갈색 스켈레톤 서클릿
- 세련된 금빛 호른 모자
- 세련된 은빛 호른 모자
- 세련된 갈색 터번
- 세련된 노란 터번
- 세련된 상어 모자
- 세련된 펭귄 모자
- 세련된 거북이 모자
- 세련된 소 모자
2. 기란 명품관 ‘알렉산드리아’를 통해 아가시온 팔찌를 교환할 때 필요한 재료 아이템 목록을 변경하였습니다.
3. 사망하였을 때, 아래 아이템의 효과가 삭제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활력 충전 허브티
    - 활력 유지 30분 물약
4. '친위대 보급 상자' 아이템 아이콘이 미확인 아이템 전용 아이콘으로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5. '엑스퍼티즈 룬' 아이템 설명에서 아이템의 기능을 상세하게 안내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6. '영웅 낚싯대' 아이템 설명에서 아이템의 기능 중 일부를 상세하게 안내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7. ‘견습사의 주문서’ 아이템으로 외형을 변경하였을 때 정령탄 이펙트가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8. 수영복을 착용한 캐릭터가 격투 무기를 착용하였을 때 격투 무기의 방향이 반대로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9. 린드비오르 듀얼대거의 물리 공격력이 낮게 설정된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10. '아리아의 팔찌'의 최대 HP 531 증가 옵션이 적용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11. 드래곤 클로(월드 보스 무기) 최상급 아이템의 브레스 스킬 안내가 어색한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스킬]
1. 트루퍼 클래스의 '러시' 스킬의 이름을 '엘레멘터리 러시'로 변경하였습니다.
2. '러시' 스킬을 매크로에 등록하여 사용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낚시]
1. 올림피아드 경기 신청 중에는 환상의 낚시터에 입장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2. '낚시를 하는 법' 도움말에서 밤낚시에 대한 정보를 잘못 안내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3. '환상의 기운' 스킬 설명에서 '골드이너'를 잘못 표기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4. 간혹 캐릭터가 낚시를 할 때 찌가 표시되는 방향과 다른 곳을 바라보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차원 공성전]
1. 차원 공성 서버의 슈트가르트성 마을에 게이트키퍼가 없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그외 수정 사항]
1. 뷰티샵의 '여신 강림 스타일 B' 헤어스타일 설명이 실제와 다른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2. 간혹 이상 상태존에서 피스존으로 이동하였을 때, 피스존으로 인식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3. 간혹 리플레이 재생 후 캐릭터에 접속했을 때, 리플레이에 등장한 소환수의 UI가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고객 여러분께서는 위 내용을 확인하시어 원활하게 게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