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상담 안내
접수일: 2023-05-30 08:32
접수확인중답변완료
접수번호: 35091840

리니지M버그 제보

갤럭시S22 울트라 계속 튕깁니다.

문의내용 및 답변
와이파이 / 데이터 상관없이 수시로 튕깁니다.

삼성멤버스 하고 삼성서비스센터 방문해서
점검받아봤지만 핸드폰기종의 문제가 아니라
사용중인 리니지m 앱 자체가 문제라고 합니다.

일부러 수정을 안하는건지? 원인을 못찾아서
해결을 못하는건지? 의구심이 듭니다.

튕김현상 발생 후 앱 실행하여 재접속 하려면
항상 첨부한 스샷의 문구가 뜹니다.

삼성최신폰기종 갤럭시 S23울트라도 마찬가지로
똑같이 튕기는데 돈 100만원 넘는 핸드폰 사놓고
리니지m 때문에 스트레스 받습니다.

고객센터 담당자님!! 부디.. 제발.. 해당부서에
내용을 잘 전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진짜 스트레스 안받고 게임하고 싶습니다.

am 08:32
2023-05-30
gm-icon
답변
리니지M - Shooting Star: 구원의 활시위

안녕하세요. 리니지M 고객센터입니다.



고객님께서는 게임 접속 종료 현상이 발생되어

문의해 주셨네요.



접속 종료 현상이 지속적으로 발생되어 불편하셨을

고객님께 저 또한 도움을 드리고 싶은 마음에 여러

가지 방면으로 찾아보았으나 제공해드리고 있는 앱

자체의 문제점은 아닌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고객님께서도 답답한 마음에 문의해 주셨겠지만 해당

기기 외 다른 기기로 플레이해 보신 후 다른 기기에서

는 정상 플레이가 될 경우 리니지M 앱이나 프로그램

자체의 문제가 아니기에 이에 대한 추가적인 도움을

드리지 못하는 점 거듭 양해의 말씀드립니다.



말씀해 주신 것과 같이 호환성 관련으로는 지속적으로

유관 부서를 통해 전달하여 건의할 수 있도록 하겠으나

현재로서 별도 추가 도움을 드리지 못하는 점 부디 너그

러운 양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저의 답변을 기다려 주셨을 텐데 직접적인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스러울 따름이며 원만하고 원활한 게임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