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쓰고 있긴한데 팔고 다른템 업그레이드 하고싶어서요.
그냥 스케줄돌리고  알비노 1구나 왔다갔다해서 
얼마에 팔아야 할까요?윈다우드 섭입니다.
시세같은거 잘몰라서 물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