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2:32
조회: 169
추천: 0
검좀 봐주세요.^^:![]() 잘쓰고 있긴한데 팔고 다른템 업그레이드 하고싶어서요. 그냥 스케줄돌리고 알비노 1구나 왔다갔다해서 얼마에 팔아야 할까요?윈다우드 섭입니다. 시세같은거 잘몰라서 물어봅니다.
EXP
169
(69%)
/ 201
|

아르테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