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중간에 신검클체때 시작을해서

이번에 전설 스킬을 배울 기회가되었는데

현재 영스 2개빼고 다 배웠습니다

없는데 다크핸드랑 다크아이인데

이거는 배울방법이 없나요? 이번에 스킬북에 안파는거 같은데

전스 3개배워봐야 의미가 있겠나 싶어서요..(명코셋팅완료)

다크핸드는 클체 유학 말고는 답이없는듯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