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27
조회: 29
추천: 0
스킬때문에 고민입니다...저는 중간에 신검클체때 시작을해서
이번에 전설 스킬을 배울 기회가되었는데 현재 영스 2개빼고 다 배웠습니다 없는데 다크핸드랑 다크아이인데 이거는 배울방법이 없나요? 이번에 스킬북에 안파는거 같은데 전스 3개배워봐야 의미가 있겠나 싶어서요..(명코셋팅완료) 다크핸드는 클체 유학 말고는 답이없는듯한데...
EXP
587
(87%)
/ 601
|
꿍꿍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