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6:00
조회: 31
추천: 0
리세암기 질문드려요지금 각성타락이랑 각성군터가 있는데
리세중인 암기 스텟은 올힘후 인트찍고 있습니다 스텟 어떻게 찍는지와 어떤 인형이 좋을까요?
EXP
2,375
(87%)
/ 2,401
|
본캐가신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