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오버차지 추천한 인간들을 미친듯이 깠었는데 오버차지가 쓰레기가 아니고 버그일지도...

일단은 예전에 쓴 비교글들 다 지웠어요.



예전에 허수아비 상대로 테스트 할때 오지게 안떠서 그냥 사냥중에 테스트 했었는데

그땐 대략 피50~60 씩 3~4틱으로 봐서 피 200정도 찬다고 생각했거든요?

근데 오늘 허수아비 쳐서 테스트해보니까 60씩 5틱으로 피 300 회복되네요.



여기서 일단 문제하나.

전설이랑 영웅이랑 오버차지 발동시간이 왜 5초로 같은건가요??

- 과부하 효과 지속시간 증가

이게 전설효과 중 하나인데 과부하는 버프창에서 오버차지가 꺼져도 몇초간 더 유지됨??

아니면 지속시간이 증가가 안된거임??

이거 전스가 없어서 버그인지 아닌지 확인이 안되네요.





다음이 핵심인데 그때도 그렇고 오늘도 그렇게 왜이리 안뜨나 했는데 이유가 있었네요.

아 시부레... 이거때문에 한참 헤맸네, nc 이 거지같은 놈들 ㄷㄷ;;

썬볼 70번 날렸는데 안터짐

이거보고 당연히 썬볼은 스텍제외구나 생각했음.

혹시나 허수아비는 스킬 안터지나? 싶어서 평타질만함.

한~참 후에 터지긴함 = 아 썬더볼트 스텍이 적용 안되는게 맞구나. 그럼 그거 빼고 100%발동인가?

라고 생각했는데 갑자기 도건님 영상이 생각났는데 썬볼에서 터졌던거같음.

확인하니까 터지네?? 뭐지?? (나중에 다시 봤는데 플래쉬에서 터지고 거의 동시에 썬볼이었나봄)

다시 허수아비감 - 썬볼 100번 날림 - 안터짐 - ?????????????????

그러다 답을 찾음 ㅋㅋ

썬볼 5회타격 - 평타 = 100% 발동

썬볼 5회타격 - 평타(발동) - 썬볼 5회타격 - 평타(발동)

아 이거구나 평타를 때려야 적용이구나.

썬볼 6회 타격 - 평타 = 발동안함 = ?????????????????????

헤매다 다시 완벽한 답을 찾음.

썬볼 5회 타격 - 썬볼 1회 타격(여기서 다시 1회부터 시작) - 썬볼 4회 추가 타격 - 평타 = 100% 발동

썬볼 6회 타격 - 평타(1스텍 상태라 발동x) - 썬볼 5회 타격 - 평타(다시 1스텍 상태라 발동x)
          
       - 썬볼 추가 4회 타격(이전 1스텍에 더해져 5스텍임) - 평타 = 100% 발동

야이 거지같은 놈들아. 저거 어떤 빡대가리가 프로그래밍 한거냐??

5회에 추가 스텍이 쌓이면 그냥 5회 유지를 시키면 되지 그걸 왜 1스텍으로 되돌리고 자빠졌냐 ㅡ.ㅡ

아님 그냥 이속버프도 있겠다 5회째 썬볼에 그냥 과부하 터지게 설정하든가...

도건님 영상보니까 플래시에는 터지던데...

썬볼 4회 - 플래시(평타필요없이 스텍쌓이면서 바로 과부하 발동) - 썬볼4회 - 플래시(평타 없이 발동)

나는 사냥만해서 그렇지 전투하는 유저한테는 저게 이득인건가?? 싶었는데 그럼 이건??

번개4스텍 상태 - 상대 도망 - 썬볼(5스텍) - 상대 도망 - 좀 지나서 따라잡음 - 평타 = 발동안함.......???

시부레 5회 채우면 또 쿨이 있네?? 그 시간 안에 때려야 과부하가 걸리네 ㅋㅋㅋㅋㅋㅋ

위 상태에서 다시 4스텍 쌓음 - 상대 도망 - 썬볼(5스텍) - 바로 붙어서 평타 = 발동

즉, 썬볼로 5스텍이 쌓였는데 일정시간안에 못치면 그냥 초기화돼서 0스텍으로 돌아감.



야이 거지같은 놈들아 이럴거면 그냥 썬볼에 터져서 빠른속도로 따라붙느게 이득이잖아 ㅋㅋㅋㅋ

스턴 - 스턴풀리고 상대 도망감 - 썬볼타격(때마침 5스텍이네?) - 과부하 터지고 빨리 달라붙음 
                 
             - 스턴쿨도 초기화돼서 붙자마자 스턴 - 스턴 풀리면 플래시

아님 이것도 괜찮겠네.

스턴 - 스턴풀리고 상대 도망감 - 썬볼타격(때마침 5스텍이네?) - 과부하 터지고 빨리 달라붙음 
                 
      - 플래시 사거리 안에 들어왔을때 플래시(충돌무시, 적타겟팅해제, 침묵효과) - 초기화된 스턴작렬
                                                                                                    
                                                                 (만약 플래시 스텍 효과로 스턴 걸렸다면 연턴도 가능)

상식적으로 이게 맞는거 아니냐?

그냥 썬볼 5회 타격시 과부하 터지게 패치해라.

공속, 치명 버프때문에 괜히 머리 굴린거 같은데 이속 버프 있잖아.

몹타격시 터져서 공속 버프 받고 몹 잡은 다음 이속버프로 빠르게 이동후 다른몹 타격

이렇게 생각한거같은데

썬볼에 터져서 이속버프 받고 빠르게 접근 후 공속버프 상태로 타격

어차피 둘다 버프 받잖아. 조삼모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