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11-09 17:46
조회: 11,207
추천: 0
홍대에서 레깅스 신은 여자 때문에 정말 꼴려서...홍대를 갔음.
커피숍에서 어떤 여자애를 봤는데
겉에 두꺼운 외투같은걸 걸치고 있었는데 커피숍안이 더우니 단추를 풀더군.
근데 안에 입은 옷이...
얇은 스웨터에 레깅스.
근데 스웨터가 짧아
그래서 그냥 레깅스가 다 보였지. 검은 레깅스.
아래 사진 같았음.
그냥 그랬다고.
레깅스 진짜 섹시한 옷이더구만...흠.
좋아요 =b
EXP
993
(93%)
/ 1,001
|

난분명말해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