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01 22:00
조회: 1,540
추천: 0
[LPL] 꼴찌팀의 미라클런 WE, BLG AL 격파 + 추가![]() ![]() ![]() ![]() 1승 13패의 8위 WE가 어제는 바이퍼의 1위 BLG를 3:1로 꺾고, 오늘은 타잔, 카엘의 4위 AL를 3:0으로 이기며 승자조로.. 이제 TES만 이기면 MSI진출 이라네요 ㅋ 업셋을 두 번이나 ㅋ (WE에는 미드 카리스, 원딜 어바웃. 한국선수 2명) BLG는 All First라던데.. 양대인 머리 아플듯 BLG와 JDG, AL. 1위, 2위, 4위가 나란히 패자조.. JDG은 TES한테 졌네요 (PS) 일단 BLG와 AL은 3:0으로 승리하며 다음 라운드로~ 토요일 6시 JDG vs BLG는 과연 누가 이길지~ PS. LPL도 어느 새 14팀만 남았네요 LPL 뷰어십도 점점 줄어든다고..
EXP
4,046
(11%)
/ 4,401
|




스윗하트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