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4 패치의 요지는 분명히 라인전에서 승패를 가르기 위해서 하는 패치로 보이는데 방향성이 진짜 잘못됐다.

탑은 솔직히 맞게 패치 됐음 근데 미드 입장에서는 포션 너프 텔 너프 비스킷 시왜물 너프 라인전 딜교를 야무지게 잘해서 이득을 가져가도록 만든 패치 같은데

라인전 중요한 메이지는 저 너프되는거 다 씀. 그나마 주작만 버프 있고

오히려 무지성 날먹챔프들이 위에 룬 특성 안들고 라인전 진행함.

이제 럼블 카타 제드 탈론 누누 이런거는 "어 ? 라인 유지력이 줄었다고 ? 그럼 씨발 우리는 바텀에서 승부 본다" 마인드로 날먹각만 잡는거임

날먹챔프들이 가장 선호하는 5 ~ 8레벨 타이밍에 한번 집을 갔다 온 후 무지성 교전 열리기가 진짜 너무 좋아짐

양쪽 미드 입장에서 줘야 되는 턴이 더 많아지고 그 턴을 잘 이해하는 팀을 만나는게 핵심인데

이런 턴제 게임에 대해 이해를 제일 못하고 나사 빠진게 원딜임

킬 내고 집 귀환 or 딜교 잘해서 상대방 집 보내고 이득 보고 귀환 -> 상대 미드(카타 제드 탈론) 라인 받아먹고 혹은 라인도 안 받고 로밍 -> 바텀 더블킬 -> 원찡찡 게임 안한다 선언 템팔고 던짐 -> 게임 끝

혹은 딜교 후 둘 다 집 -> 라인 버리고 무지성으로 바텀 뛰기 -> 바텀 더블킬 -> 원찡찡 게임 안한다 선언 템팔고 던짐 -> 게임 끝

벌써 머릿 속에 그려진다 좆같은 원딜뽑기 게임

지금도 한번씩 있는 턴에도 당해주는데 패치하면 더 심해질듯

미드로는 스트레스 받아서 못 돌린다 바텀이나 탑가라 ,, 쌩배때문에 본캐 돌리기도 좆같은데 이제는 부캐만 돌려야되는 상황이네

대가리 아파서 겜 못함 차라리 무지성 날먹 챔프 하자 카타 제드 탈론 럼블 누누 이런거 연습하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