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리의 평타(q말고 그냥 평타)는 이동하거나 q스킬 사용 시 게이지가 차고 완전 충전 시 90~200+최대 체력의 3~20%의 데미지를 주고 슬로우를 건다. 제리 하다보면 q 누른다고 정신 없는데 완충 평타를 적절히 쓰면 생각보다 큰 데미지를 줄 수 있다. 미드 탑 같은 곳에서 사거리 짧은 챔피언과 라인전 할 때도 요긴하게 쓸 수 있다.

2. 제리의 평타는 스킬판정이기 때문에 정복자 스택을 2개 쌓을 수 있다.

3. 제리의 Q스킬로 나가는 여러 개의 총알은 한 발이라도 상대방을 맞추면 평타공격을 한 것으로 간주한다.(치속 스택 올라감, 루난 투사체 나감, 궁 썻을 때 연쇄로 튕기는 공격 나감)

4. 제리의 W스킬은 E스킬을 사용하는 도중에 쏠 수 있다.  그리고 벽에 쏜 레이저의 범위는 처음 맞은 벽을 기준으로 정해진다. 그래서 긴 벽에 W를 썼을 때 간혹 W의 범위가 벽의 끝까지 안 닿는 경우가 있는데 이 때 벽을 타다가 벽이 끝나는 지점에서 W를 쓰면 끝나는 지점에서 레이저 범위가 시작되기 때문에 더 멀리 쏠 수 있다.

5. 제리의 E스킬을 벽에 사용하고 귀환을 눌러도 귀환이 풀리지 않는다. 라인전 끝나고 집에 갈 때 주위에 긴 벽이 있다면 벽을 타면서 귀환을 누르면 안전한 포지션에서 빠르게 귀환을 할 수 있다.

6. 제리의 E스킬의 쿨타임 감소가 적용되는 것들 : 완충 기본 공격, 그냥 Q, E로 강화한 관통 Q(관통한 챔피언 숫자만큼 감소), 궁 쓸 때 전류 방출(맞춘 챔피언 숫자만큼 감소), 궁 쓰고 과충전 상태에서 연쇄로 튕기는 것(튕겨서 피해를 준 챔피언 숫자만큼 감소)

7. 궁 쓴 상태에서는 루난의 허리케인에서 나가는 작은 탄환에도 연쇄로 튕기는 공격이 나간다. 이도 마찬가지로 E 쿨타임 감소에 적용이 된다. 

8. 궁 쓸 때 유지되는 과충전 버프도 E 쿨감과 마찬가지로 여러명 피해를 입히면 입힌 수만큼 스택이 쌓인다.

9. 제리의 패시브(보호막 뺐기)는 제리가 가한 모든 피해에 다 적용된다. W로 보호막을 가진 챔피언 여러명을 맞추거나 궁쓰고 Q에 나가는 연쇄로 튕기는 공격에 맞은 챔피언 보호막도 다 뺏어온다.

일겜하면서 알아낸 사실들입니다. 개인적으로 템트리는 절정의 화살 상위템보다 트포를 가는게 좀 더 안정적이었습니다.(크캣님의 루난+거드라 템트리가 뽕맛이 오짐) 그리고 뭘 올리든 루난의 허리케인은 필수일 것 같습니다. 루난들고 궁쓰고 챔피언 여러명 있을 때 Q쓰면 대충 한 2방쏘면 E 쿨타임이 돌아옵니다.(E 마스터 했을 때)

궁 없을 때 라인전이 겁나 약한 대신(Q가 미니언에 막히는 것 부터가 딜교하기 힘듦) 궁을 쓰고 플레이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폭팔력이 배가 되는 것 같습니다. 특히 루난 떳을 때 루난에서 나오는 평타로 뻥튀기되는 과충전 버프와 E쿨감이 아주 파괴적이었습니다.

당연히 랭겜에서 좋은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혹시 틀린 게 있거나 다른 팁 있으면 댓글로 공유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