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탈적으로 엄청 흔들리는 시즌인거같음 ..
진짜 뭔가 애가 멍해보이고 그럼.. 번아웃이온건지
존나잘하는거랑 별개로 뭔가 점점 색이 옅어지는느낌임
꼭 극복했으면 좋겠음 그게 월즈우승인데
빠커 은퇴하고 월즈들었으면좋겠음 (미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