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33
조회: 319
추천: 0
요즘 쵸비좀 안쓰러움? 위태롭다해야하나멘탈적으로 엄청 흔들리는 시즌인거같음 ..
진짜 뭔가 애가 멍해보이고 그럼.. 번아웃이온건지 존나잘하는거랑 별개로 뭔가 점점 색이 옅어지는느낌임 꼭 극복했으면 좋겠음 그게 월즈우승인데 빠커 은퇴하고 월즈들었으면좋겠음 (미안)
EXP
50,325
(77%)
/ 51,001
ghost / 황디디 /Nahbi/ 미나어롷/올리비에조루/Wedne/따이따이따잇/ Lapis / 모락몰랑 / 배배
자격지심 열등감 폭발한 10벌레들 차단중입니다.
|
스니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