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in1 에어컨 청소업체 불러서 청소 오늘 끝냈는데

비용이 18만원임

벽걸이는 그래도 혼자서 유튜브 보면서 분해 어찌저찌할수는 있을것같은데

문제는 스탠드임

시간은 총 2시간 정도 걸렸고,

진짜 분해 하나 하나 다 해서 청소하는데

진짜 복잡하더라;

근데 생각보다 더럽진 않아서 세척도 금방 끝냈고, 오래 걸리진 않앗음

마지막으로 다 조립후 자연풍으로 최소 3시간 이상 켜야된다고해서 오늘 하루종일 켜둘려고

일단 켜놧는데 냄새가 향긋해서 중독 될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