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원도 잘 던지는 팀이라 이기는 게임도 망한 장면이 많이 나오는데

그 다음에 바로 나오는 콜이 다음에 뭐 하자 뭐 조심하면서 플레이하자 이런 미래지향적인 콜임

근데 다른 팀들이 하는 콜 보면
'덫이 잘 안 보여' <- 어쩌라는건지 모르겠음 덫에 핑 찍어줌?

'상대가 잘 컸다' <- 어쩌라는건지 모르겠음 상대 잘 컸으니 우리는 교전 무조건 피해?

'아칼리 집 안 갔네 진짜' <- 어쩌란건지 모르겠음 다음부터는 아칼리 시야에서 사라지면 무조건 사려?

'까비 레나타 Q 맞았네' <- 어쩌란건지 모르겠음 다음부터는 레나타 없을때만 한타해? 아니면 불안해 보이면 레나타 Q 대신 맞아줌?


그냥 망한 장면 뒤로 나오는 콜이 거의 영양가가 없음

그나마 룰러나 캐니언이 다음에 이거 하자 이거 막아야 한다 이런 콜을 해주는거 보면 얘들만 유관인 이유가 있음

괜히 페이커가 구마가 '상대 왜이렇게 쎄?' 한마디 했을 때 바로 그런 말 하지 말라고 한 게 아님

단순히 사기 문제가 아니라 그 다음 플랜을 말해야 할 시간에 다른 말 하지 말라는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