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7:10
조회: 139
추천: 0
증바람 초고수들만 필독! ! !보통 원딜들 양손잡이가 좋음?
탄환세례가 좋음? 폭죽세트있을때는 무조건 탄환이 좋았던것같았는데 솔직히 동시에 택하는거떴을때 이거 둘중 뭐고를지 존나고민됨
EXP
94,117
(42%)
/ 97,001
와우저
![]()
|
호떡이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