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원딜들 양손잡이가 좋음?
탄환세례가 좋음?
폭죽세트있을때는 무조건 탄환이 좋았던것같았는데

솔직히 동시에 택하는거떴을때 이거 둘중 뭐고를지
존나고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