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황금세다다? 하면 의문이긴한데 현재 스쿼드만 봤을때 마냥 쓰레기는 아님. 솔직히 지금 경기력보다 수십배는 더 잘할수있는 스쿼드임. 그걸 말아먹는게 홍명보고 매번 선수는 잘못없고 감독탓만 한다 뭐라 하는데 슈팅 개수만 봐도 답나옴. 슈팅개수랑 유효슈팅이 많은데 골이 안들어간다? 이건 선수 탓 할 수 있음. 근데 슈팅이랑 유효 둘다 안나온다? 이건 선수 탓 하기전에 일딴 감독 전술이 개 별로라는거임 거기다 점유율은 높다? 그러면 더더욱 감독 탓이 큰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