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1일 : 93kg

6월22일 오늘 아침 : 80.5kg


원래부터 새해목표가 정상체중 회복하는걸로 21kg 감량해서 72kg 찍는거였는데

순항중인듯

다만 4,5월 정체기 와서 힘들었는데 그래도 계속해서 점심까지 삶은계란 3개만 먹기는 시도했음

2개월반 동안 정체 중이었는데 6월중순부터 다시 발동 걸린듯


목표까지 9kg 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