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량 실직사태와 
부의 양극화가 더 심화

AI 발전-> 로봇자동화 ->파업 및 사회 혼란
->결국 기업 중심 구조->부의 양극화 극대
->전세계적 큰 사회 혼란->최악사태 전쟁발발(3차 대전)->최악 핵전쟁 공멸

B->부의 양극화 극대->단편적인 큰 사회 혼란->일부 거대 기업 중심의 사회현상
->민주주의 자본주의는 자연히 과거의 시대로 밀리고 새로운 AI로봇 기업 중심의 기업제국주의 형성


AI기본소득에 대해선 전 부정적임요 솔직히 지금도 그 거대기업들이 세금 덜낼려고
나가서 공장짓고 상위계층 기득권들이 그 조금도 허용 안하고 자기들 밥그릇 안내놓을려고 하는데
이게 과연 될까 싶음.. 실리콘밸리의 AI옹호론자들은 유토피아를 이야기 하지만 솔직히 상위계층 부를
축적해논 사람 이외에는 디스토피아일듯. 근데 문제는 이제 멈출수가 없음 이미 그 일부의 판단으로
이미 인류의 방향성이 정해지고 이미 초경쟁으로 멈출수가 없게 됨. 이게 가장 절망적인 부분이 아닐까 싶음

라는 시나리오의 영화 하나 만들어줘 AI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