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0:21
조회: 199
추천: 0
근데 서렌 안 치는 이유가 뭐임?영차 영차 우린 할 수 있다 -> 인정
할 거 안하고 팀원한테 미아핑 갈기고 채팅 계속 침 -> 지고싶음 -> 그래 그럼 서렌 ㄱㄱ -> 안 누름 왜 안 누르는거지 시간 빌게이츠인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