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9:19
조회: 165
추천: 0
요즘 군대가 어쩌구 하는애들 왜캐 역겹냐지금 고1수준 수능문제 풀고 서성한 중경외시 딸깍
취업은 그냥 토익800+무스펙+공대로 대기업 딸깍 모아놓은 자산으로 주식투자 해서 자본소득3배 딸깍ㅋㅋㅋ 그래놓고 자기 군대때는 핸드폰을 못했니 십만원을 받았 개징징거림 아..그저.. 존나 대단하다!! 영포티 영써티!!
EXP
3,315
(28%)
/ 3,601
|
희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