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고1수준 수능문제 풀고 서성한 중경외시 딸깍

취업은 그냥 토익800+무스펙+공대로 대기업 딸깍

모아놓은 자산으로 주식투자 해서 자본소득3배 딸깍ㅋㅋㅋ

그래놓고 자기 군대때는 핸드폰을 못했니 십만원을 받았 개징징거림

아..그저.. 존나 대단하다!! 영포티 영써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