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잘하는걸 넘어 이젠 자연스럽게 골넣고 하니까 까는 놈들 눈엔 쉬워보이는거임
마찬가지로 페이커가 월즈에서 밥먹듯 자연스레 하니까 쉬워 보이는거고 그걸 폄하하게 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