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1년에 한두번 물릴까말까 한지 한 20년됐음.. 

아예안물리는 해도있고 같은장소에 있어도 

다른사람 20방씩물릴동안 한방도 안물림

피에문제가있나?? 피가맛이없나... 나같은사람 또있음??

거짓말같은 일화가있는데 

어릴때는 모기 남들처럼물렸는데 진짜 거짓말안하고 중학교 2~3학년떄쯤인가?

날 물고 날아가던 모기가 벽에붙더니 그대로 떨어지면서 죽은적이있었음

신기하게 그떄 이후로 모기가 안물림 
(이 사건 자체는 실제로 있었던일인데 내가 모기안물리기 시작한게 정확히 이사건이후인지는
사실 정확하지않음 내기억속에는 딱 이때이후인거같은데 기억왜곡일수도있음)

지금은 산모기? 회사가 산이근처라 산모기한테 일년에 한두방정도물리는데

집에서는 모기아예안물림 집에서 모기물려본적은 거의 10년동안 한두번있을까말까인듯

모기안물리는사람 다른사람도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