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1:20
조회: 377
추천: 0
수익 난 주식 안팔고 냅둬도 세금물게 해야 한다 함![]() 좌파들 진짜 너무한거 아니냐? 초과이익 타령하더니 이젠 ㅋㅋㅋㅋ
EXP
42,515
(17%)
/ 45,001
젠첩 깔거임
|

토마토스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