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9:21
조회: 182
추천: 0
나 요즘 그 응갤애들 여론보면 걍 개웃김ㅋㅋㅋㅋㅋㅋ티원 쓰리핏 최대 주역인 구케를 일단 찢어놓고
그래도 페이즈가 생각보다 잘하고 여전히 오페가 쎄다는걸 깨달음 그러니까 "이번에는 오페를 찢어보자 ㅇㅇ 이러면 티원 진짜 망가지겠지?" 하면서 여론조작하는 모임이 있는거같음 그러지 않고서야 오너 살인스텝을 그렇게 밟아댈 이유가 없음
EXP
183,229
(92%)
/ 185,001
롤 좋아함
|
엑페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