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벤입니다.

IT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물론 꾸준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인벤 가족 여러분께 주목받고 있는 인벤 브랜드 파트너에 '로지텍'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로지텍은 국내를 막론하고 해외에서도 사무용 주변기기 분야에서 세계 1위의 위치를 굳건히 유지하고 있는 기업이며, 게이밍 주변기기 시장 또한 선도하고 있습니다.

E-스포츠 팀과 프로게이머의 동반자인 로지텍 G는 최고의 성능를 갖추며 게이머의 기량 향상을 위하여 탄생하였습니다. 로지텍은 사무용 및 게이밍 주변기기를 필두로 게이밍 키보드, 헤드셋과 마우스 등의 주변기기와 함께 세계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켰고 한국 유저들에게도 친숙합니다.

컴퓨터 주변기기 업계의 글로벌 강자, 로지텍은 향후 인벤 브랜드 파트너를 통해 국내 게이머들에게 더욱 신뢰 있고 친숙하게 다가가 소통할 계획입니다. 로지텍에 인벤 가족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로-하! 로지텍이 인벤에 찾아왔다!

인벤에서 로지텍 브랜드 파트너의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아래 링크의 게시물에 로지텍 브랜드 페이지의 오픈을 축하하는 댓글을 남겨주세요.
이벤트 기간 내에 축하 글을 남겨주신 모든 분들에게는 30베니를 드립니다.

또한 추첨을 통해 3분에게는 로지텍 G-PRO 무선 마우스와 50분에게 로지텍 핸디 선풍기의 특별한 행운을 전해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 7월 13일(월) ~ 7월 26일(일)까지
이벤트 발표 : 7월 28일(화)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