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컴퓨터에 깔려야 하는 프로그램
1. parsec 원격프로그램이다. 피시방 > 내컴
피시방컴도 사양좋고 내 컴도 사양이 좋으면 원격 당겨서
래이드 쌉 가능하다 근데 피시방컴이 안 좋으면은 카던만 도는게 정신건강에 유익하다..
2. stardesk 원격프로그램이다. 내컴 > 휴대폰
모든 써봤던 휴대폰용 원격중 가장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움직인다. 생활 나무캐기는 쌉 가능할 정도는 된다.

이렇게 세팅만 해놓으면 지인들 몇명 모아서 피시방 컴퓨터 한대 돌아가면서 시간 정해놓고 켰다 껐다 하면 안되는거 없다

하고싶은사람 몇명 모아서 이렇게 해봐라 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