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loaguard(로아가드) 개발자 민트자식입니다.

상재 할때 혹시 숨결 넣으시진 않으시죠? 저는 창고에 남는거 넣고했다가 눈물을 흘렸습니다.
저처럼 하지 마시고 아래 팁만 참고해주세요. 

1. 방어구 20->30 갈때 선조의 가호 풀일때 책넣으세요.
2. 그 외 모든 조건에서 그냥 책만 넣으세요.

선조의 가호가 이번주부터 2배씩 쌓이지만 생각보다 골드가 많이 들어갑니다. 모쪼록 강화 다들 잘붙으세요!
그리고 혹시 사용하실 분들은 아래의 사이트 놀러와주세요!

사이트 : https://loaguard.com/advanced-hon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