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11-28 20:41
조회: 14,339
추천: 1
[점검 막간공부] 헬가이아 짤짤이패턴을 익힌다 는것은 보스의 공격방식을 외운다 혹은 체득한다 일텐데요, 감각이 뛰어나거나 게임센스가 있으신분들은 보고 피하거나 반응을 빠르게 함 으로써 금방 숙달이 됩니다. 그러나 2T레이드 쯤 와서는 무의미한 헤딩을 하시는 분 들이 많은것 같아 세부적으로 설명 해보겠습니다. 딜러의 기본은 회피후 공격이므로 각 공격에 대한 회피법과 그로인해 생기는 딜 타이밍으로 공격을 합니다 개인적으로 현 2T 헬가이아는 나크보다는 비교적 패턴을 보고 익히기 쉽습니다. 제가 겪은 헬가 공팟의 문제점은 꼬리치기와 날개 휘두르기 짤짤이를 못피해 피관리가 안되는 경우를 매판 볼수 있는데요. 날라찍기나 장판/돌진을 못피하는건 개인 반응 문제라 생각합니다. 사전 준비 동작이 길고 회피기를 남발하지 않는다면 무조건 피할 수 있으니까요. 사전동작이 짧은 헬가이아의 물리공격은 크게 3가지입니다. 이런 류의 공격은 보고피하기 어렵기 때문에 적절한 위치선정으로 안정적인 딜링을 하는것이 중요한데요. 1.꼬리 쓸기 몸체를 왼쪽으로 살짝비틀고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친다. 피격판정은 꼬리의 뒷꼬리를 기준으로 1/3정도
1/2페이즈에 약 4~5번정도 사용. 2.오른 날개 치기 헬가이아가 시선을 오른쪽으로 꺾고 오른쪽날개를 뒷방향으로 친다.
1/2페이즈에 약 2번정도 사용. 3.고개들어 넘기기 가장 준비동작이 없는 기술로 자주쓰지만 정면기술이라 맞지 않고 풀딜가능 4.쪼기 정면기술로써 두번사용하며 잘 맞지않고 풀딜가능 5.찍기 2페이즈부터 날라서 땅바닥을 찍음 3페이즈에서 1그로기 이후 깨어날때도 고정으로 딱 한번 사용함. 연달아 사용하는 경우 찍은 방향과 약 120도정도 틀어서 사용하므로, 처음 찍을때 내 위치가 뒤라면, 개빡딜가능 원딜러라면 스킬사정거리 최대에서 아예 안맞고 팰수가 있음. 간혹 두번사용하는 화염구 만 조심. 근딜러라면 꼬리에 딱붙어서 팸. 2페이즈때 쪼기만 조심하면 맞을일이 없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