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슈모익 기공사준 2600점 늅늅인데
성당을 본캐 드드로만가서 캐릭+레이드 숙련도 이슈인데도 4.5억 나오는거면 되게 좋긴하네요
손에 좀 익히고 다른 레이드를 가면 5억까지 뽑을 수 있지않을까 싶은
별코어도 아직 전설이라 기대가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