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은 각성기 원툴이라 낭만 오지는데

실전성이 있나 싶기도 하고

그렇다고 222은 항상 먹던맛인가 싶기도 하고

고민이 되네요

둘중에 고점이나 실정성은 어느게 더 좋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