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안한지 1년은 됐는데 일숙이나 하면서 복귀할까 했더만, 이건 아직도 예전 그대로네

염병할 특정 스킬에 아덴 수급 묶이는 것만 없애고, 아무 스킬이나 써서 채우게만 해도 호크 구조 문제 70퍼는 사라지는 건데, 남은 건 그냥 스킬에 효과나 적당히 넣어주면 되는 거고

10초만 숙고해도 뭐가 문제인지 바로 보이고 개선 방법이 잡히는데 이걸 수치 깔짝으로 넘어가

좆 같아서 다 팔고 접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