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크가 맘에 안 드나?
걍 대충 키워봐도 경면, 카운터, 근거리 스킬 다수, 아덴 수급 스킬 개선, 코어 개선 등 문제 많은 거 보이는데 진짜 개빡치네요
딸깍 패치도 코멘트 달아주든가 아예 그런 것도 없네
빡치는데 어떻게 하죠 몽둥이로 회사 부수러 달려가고 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