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40
조회: 691
추천: 4
접습니다 최악의 게임골드 안쓰고 모아두길 잘했네요
밸패만 평타 쳤어도 로아온 성공했다 볼 텐데 물론 밸패대상이 내직업 아니라 그런것도 있겠지만 로아온이라는 타이틀에 신규 레이드를 앞두고 직업 1개 구조개선은 정말 무능하다 느껴지네요 그렇다고 기믹, 유틸을 조금이나마 만져준것도 아니고 안쓰러운 패치 수준과 레이드 복붙 + 신캐 하나 툭.. 이 게임에 미래를 보긴 힘들다고 생각되네요
EXP
3,810
(52%)
/ 4,001
|






처맞지말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