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 안쓰고 모아두길 잘했네요

밸패만 평타 쳤어도 로아온 성공했다 볼 텐데

물론 밸패대상이 내직업 아니라 그런것도 있겠지만

로아온이라는 타이틀에

신규 레이드를 앞두고 직업 1개 구조개선은 정말 무능하다 느껴지네요

그렇다고 기믹, 유틸을 조금이나마 만져준것도 아니고

안쓰러운 패치 수준과 레이드 복붙 + 신캐 하나 툭..

이 게임에 미래를 보긴 힘들다고 생각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