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는 적응해볼 요량 있음.. 녹즙 하니까

일단 허수아비 상태에서는 기존에 111 하던 거보다

더 쾌적하게 굴러가는 거 확인 했는데 문제는 경면..

암튼 라그 가동률 올라가서  페르소나 약포 없어도

스택 쌓기는 더 쉬웠을 거 같은데...

문제는 그칼 약포가 없어져서 무지성 피니쉬 날리는게

어려워졌고 더 문제는 이 새끼가 다단히트라 때리는 도중에

고개 돌아가면 그것도 딜 로스.. 

그래서 걍 차라리 약포 부분은 좀 롤백 낫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아덴 수급 좀 더 올려주면 안되나.. 난 이게 진짜 의문임

진짜 보스 이동 해서 뭔가 한틱 한틱 삑나는게

이렇게 치명스러운 직업이 또 있나 싶음.. 

이거 해결해 주는게 그렇게 어려운 건가..

획기적인 새로운 스킬 같은 거 안 줄거면 제발.. 

아덴 개선 좀 해줘라 이 쉽새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