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메,사시가 오늘 몇%를 버프먹었어도
저 부분이 바뀌지 않는이상 8월,9월,10월

벨가르딘 무공 칭호
3막 익스 나메 칭호
종막 익스 아메 칭호

전부 다 건슬은 걸러질거임

카멘,카제,이번2막익스 나메 등등 다들 겪어보셔서 아실텐데
모든 치적 시너지 직업 중 건슬을 받아야하는 이유가 단 1가지도 없음

아르카나처럼 압도적으로 딜이 좋냐 = x
데헌처럼 사멸,육각형 직업이냐 = x
배마,기상 처럼 이중시너지냐 = x

항상 지인들한테 얘기하지만 저도 제가 부캐or배럭으로 공대장 잡으면 건슬 안 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