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클 A (새로 만든 그것)


!! 하베 루나틱 러스트는 쿨타임이 똑같으니 순서는 맘대로 바꿔도 무관 !!

첫 조우 시 ( 선 리탈이 가능할때 )




-- 경계 진입 --

경계 후 ( 리탈이 쿨타임일때 )




-- 경계 진입 --


사이클 B (우리가 아는 그것)







-- 경계 진입 --

우리가 흔히 쓰는 B 사이클을 굴리면서 중간중간 노는 시간이 생기는게 짜증나서 연구하다 발견함

A 사이클의 장점은 비는 쿨타임 없이 모든 스킬 꽉꽉 채워넣어서
기존 사이클의 강화 3+일반 3 이 아닌 강화 4+일반3 을 우겨넣는거임

단점은 사이클 굴리기가 진짜진짜진짜진짜 어려움.

일반 리탈2번+경계 리탈2번 총 4번의 리탈을 한 사이클에 쓰니
리탈 쿨이 사이클을 못따라 오면서 점점 쳐지기 때문에 사이클에 어느정도 변동을 줘야만 함

변동없이 리탈 쿨타임에 맞춰 굴리려 하면 사이클 자체가 늘어져버림


이 해결책이 A > B 사이클 번갈아가면서 굴리는거임.
번갈아 가면서 굴리면 A사이클에서 땡겨쓴 리탈 쿨타임을 B사이클이 벌어줌



스킬을 못 맞추면 영혼석 이슈가 생길 수 밖에 없는 사이클로 보이지만 대처법이 있어 충분히 커버 가능

간단하게 A사이클 도중에 B사이클로 넘어가는거임
B사이클로 넘어갔으니 영참 이후 A사이클부터 시작



필자는 트리시온 기준 이 사이클대로 해서 DPS가 4% 정도 올랐음
물론 치명타 유무나 여러 변수가 있긴 했을수도.?

진짜 실전에선 너무 꼬이고 어려워서 B 메인으로 쓰다 여유되면 한번씩 A 굴려주는 식으로 해도 충분할거 같음...

댓글 남겨주면 열심히 답변해볼겡 다들 먹어보고 피드백 주면 감사링 감사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