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4-26 23:09
조회: 345
추천: 0
그냥 미터기라도 내서 명예로운 죽음 하는게 낫지않음?![]() 걍 어짜피 운영진 순수무능으로 ㅈ망한거 마지막 불꽃으로 미터기 시원하게 싸버리고 섭종한다음에 아 ㅈ벤놈둘이 미터기 내라는 말 들어서 망했네ㅋㅋ 라도 하는게 낫지 않냐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주영] 타대의 왕, 황제가 진짜 황제가 되겠다.
[전방] 직업의 왕 전태가 전방을 박겠다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바닥에 눕겠다.
[더워요33] 무적0......
[쌀먹망치] 무적007은 무적이 아니라서 뒤져써!!!
[주영] 타대의 왕, 황제가 황제가 되겠다.







